본문 바로가기

직접 써 본 리뷰

초간단 스웨덴 에그팩 개봉기

반응형

예전에 동생이 에그팩을 샀던 걸 같이 썼는데, 완전 좋았다. 그러나 이제는 동생이 더이상 내게 물건을 사줄 수 없는 상황. 그래서 하나 살까 고민하던 차에 쿠팡에서 싸게 풀고 있는 것을 발견! 생각도 안하고 낼름 질러버렸다. 이건 내가 효과를 직접 봤으니까, 완전 강추!



쿠팡에서 주문한지 2~3일이 지나 박스가 왔다

생각보다 박스가 크다

저 안에 내 스웨덴 에그팩이 있는 거



박스를 열었더니 큰 에그팩과 작은 에그팩이 두루두루 섞여 있었다

케이스도 큰 아이랑 작은 아이가 있었다

구성품이 이렇게 복잡한 이유는? 세트를 사서



큰 에그팩을 열어봤다, 하얗다

색깔은 희면서도 약간 노르스름했는데

전면에 뭐라고 씌여 있었다



으음.. 읽을 수 없는 글자

아마도 스웨덴 에그팩(?)이라고 쓰여있지 않을까?



큰 에그팩과 작은 에그팩을 케이스에 담아서 한 컷!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내일부터 써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