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여행

2박 3일의 전라도 여행 - 군산&광주&전주 / 2014.04.04-06

반응형

예전에 JJH가 여행을 가자고 했던 적이 있었다. 금요일 밤에 떠나서 1박 2일이나 2박 3일로 가자고.. 마음은 가고 싶었으나, 무슨 일인가 있어서 가질 못했다. 그랬었는데, 고맙게도 또 여행을 가자고 연락이 왔다. 그리고 이번에는 함께 다녀왔다. 목적지는 친구가 그냥 정한 군산이었고, 금요일 밤 9시 반에 출발해서 밤 늦게 도착했다.


나는 혼자 여행을 하게 되면, 기록을 굉장히 많이 하는 편이다. 사진도 그렇고 글도 그러한데, 그게 생각보다 많이 피곤하고, 여행 후에 정리하는 것도 어마어마한 일이라, 이번 여행은 그냥 가볍게 다녀오고 싶었다. 그래서 카메라도 단렌즈 하나만 가지고 가서 스냅사진 위주로 담으려 했고, 메모도 전혀 하지 않았다.


여행은 군산-광주-전주로 이어졌는데, 군산은 내가 2년 전에 여행을 했던 곳이라 볼만한 곳을 대강 알고 있었으나, 광주를 그렇게 둘러보지 못해서 조금 안타까웠다. 그리고 전주는 일요일 오후에 밥을 먹으러 간 것이라서 거의 패스하다시피 했고.


그래도 여행답게 잘 다녀왔다. 어쩌다보니, 맛집을 다니다보니 예산 통제가 잘 안되어 하루에 개인 당 10만원 씩 쓴 초호화 여행이 되어버렸지만, 즐거운 2박 3일이었다. 


다음 여행은 국내 전통주 기행이 될 거다. 여행기는 설명없이 오직 스냅 사진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