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름사진

필름, 스무번째 롤 : 후지 네츄라 클래시카(Fuji Natura Classica) - 네츄라 1600

반응형

필름, 스무번째 롤 이다.


요즘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 주말에도 밖에 안나가고 주로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사진을 찍는 횟수가 많이 줄었다. 얼마 전에 이화동 홍포토에서 현상한 필름인데, 무려 지난 겨울부터 시간이 기록되어 있다. 부지런히 찍어야겠다고 생각하지만, 필름 사진은 한 장소에서 셔터를 여러 번 누르지 않으려 하기 때문에, 한 롤을 채우는 것이 더디기만 하다. 생각해보니 항상 가방에 카메라가 있으면서도 셔터를 누른지 두어 달은 족히 되는 듯.


사진 속에 있는 곳은 우리회사 옥상에서 담은 원남동/종묘/연지동 인근, 어느 지하 주차장, 우리집, 김포시 풍무동 인근, 망원동에 있는 2층 왕초밥, 홍대인근, 홍대 DJI 매장, 서울시청과 그 앞 광장, 덕수궁 대한문, 서소문동, 명동인근, 명동의 스타일난다 매장, 인천공항, 필리핀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 보라카이에 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 'Nonie's',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보라카이 아젤리아 호텔 등이다.


카메라 : 후지 네츄라 클래시카 / Fuji Natura Classica

필름 : 네츄라 1600 / Natura 1600

현상 및 스캔 : 홍포토



지난 겨울 회사 옥상에 올라

눈 쌓인 북한산의 모습을 담았다



회사 서쪽의 종묘

그리고 저 멀리 보이는 종로



회사 동쪽의 모습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어딘지 기억나지 않는 지하주차장



우리집 작은 방에서

휴대폰으로 뭔가를 찍는 HJ



우리집 앞을 흐르는 농수로가 얼었다

저 앞에 공사 중인 아파트는

공사가 끝나 이제 입주하고 있더라



경기도 김포에 있는 풍무로

주변 개발이 어느 정도 되면 정비된다고 들었다



음식 촬영 때문에

DW와 함께 촬영 나갔던 날

망원동에 있는 '2층 왕초밥'



홍대 골목



홍대 DJI 매장에 있는 드론

그리고 드론으로 찍은 영상이 보이던 TV



HJ에게 판도라 참을 선물한 날

너무 좋아해서 진작 못해준 게 미안했다



서울시청에 온 봄



덕수궁 대한문에서의 수문장 교체의식

이걸 본 건 아니고, 지나가다가 한 컷 담았다



시청 인근에서

집에 가는 버스를 기다리는 중



버스를 탔다



술먹고 에어팟 한 짝을 잃어버려서

명동에서 한 짝만 새로 구입했다

100만년만에 가본 명동



명동에 있는 '스타일난다'

좁긴했지만 감각적으로 잘 해놨더라

로레알이 5천 7백억에 사간 토종 브랜드



3개의 달이 두둥실 떠 있는 것 같아서



마네킹은 항상 옷을 잘 입는다

옷테도 항상 잘 받고



인천공항 그리고

처음 타는 세부 퍼시픽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 바로 앞의 모습

팀 워크샵을 보라카이로 다녀왔었다



폐쇄되기 직전이었는데

도로 및 상하수도 공사를 하려는지

길을 온통 헤집어 놨더라



YJ와 KM과 함께 먹은 브런치

'Nonie's' 라는 채식주의 음식점이다

한국만큼 인테리어를 잘해놨고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했다



보라카이 바다와

썬베드 그리고 파라솔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사진찍는 YJ와 KM



우리팀이 머물렀던 숙소

아젤리아 호텔



숙소에서 창문 밖을 바라보다가

평행선이 보여서 카메라를 가져와 담았다



팀원들



야자수에 걸려있던 꽃이 참 예뻤다

이름도 모르고 그냥 사진을 찍었다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은 두번째인데,와보니 좋긴 하더라

팀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모습도 좋았다



이건 그냥 찍은 막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