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날들의 기록

2014년 대학내일 마케팅2팀 제주도 워크샵 - 사려니숲길 / 2014.10.25

반응형

워크샵 첫 날의 저녁은 고기를 엄청 먹었다. 나는 술을 전혀 안먹어서 운전을 하게 되었는데, 어쩌다보니 숙소로 들어가지 않고 노래방에 가게 되었다. 일부 여직원들 중 노래방에 가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들을 차에 태워 숙소에 넣어주고 노래방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숙소에서 2차로 먹을 술 심부름을 하러 다시 나갔다가 시간에 맞춰 노래방에 있는 인원들을 챙겨왔다. 숙소에서 술을 더 먹는 것 같았지만, 그냥 일찍 방으로 들어와 잠을 청했다.


다음 날 아침. 여정이 세가지로 쪼개졌다. 그 중에 나는 HJ와 함께 사려니숲길을 가는 일행에 합류하였고, 그래서 사려니숲길을 다녀오게 되었다. 사실 제주에 몇 번 와봤지만 사려니숲길은 한 번도 안가봤더랬다.


이 포스팅도 굳이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아서, 그냥 사진으로만 정리했다. 뒤쪽에 있는 음식 사진은 교래손칼국수라는 집인데, 맛있었다. 그리고 잘 알려졌는지, 사람도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