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날들의 기록

가평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 그리고 너무 예쁜 카페 테라 / 2015.05.30

반응형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가다보니 카페와 펜션이 있는 곳이 나왔다. 생각보다 많이(?) 개발되어 있었는데, 이 산골자기에 건축 허가가 난다는 것이 더 신기했다. 그냥 지나갈까하다가 HJ에게 미리 봐놨던 카페를 소개시켜주고, 들어가보자고 했다. 카페에 내부는 사람이 제법 있었다. 신기하게도 어떻게 이런 곳을 알고 오는지, 나는 이제서야 알게 되었는데..


카페를 먼저 둘러보고 자리를 잡았다. 2층으로 된 카페는 정말 예쁘더라. 다행히도 HJ도 잠이 완전히 깬 모양이었다. 너무나도 마음에 든다며 신나했다. 우리는 와플과 음료를 주문해서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다가 장난도 치며 맛있게 먹었다. 카페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담았다. 텍스트 없이 사진 30 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