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15 일본 - 유후인

일본 후쿠오카 여행 - 무진조에서 조식을 먹은 후 유후인 기차역으로 / 2015.12.12

반응형

유후인에서의 마지막 날. 오늘 우리는 유후인을 떠나 후쿠오카로 향할 예정이다. 이틀을 머물렀고, 온천 여행이라는 컨셉에 맞게 바깥을 많이 돌아다니거나 하진 않았다. 되려 실내에 있던 시간이 더 많았다. 그렇게 쉬면서 유후인 무진조에서의 두 번째 아침을 맞았다.


일어나는 순간부터 아쉬운 마음에 혼자 온천을 했다. 비가 내리던 하늘은 맑게 개어 있었고, 산 속에 있는 마을이라 그런지 아침 공기가 상쾌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온천을 했다

이게 마지막 온천이라니 너무 아쉬웠다

마침 온천에 빛이 예쁘게 스며들고 있었다



스미는 빛에 호기심이 일어 바라본 창 밖에는

얄밉게도 어제 내리던 비가 그쳐 있었다



탕 안에 들어가 온천을 하고 있다가

카메라를 가져와서 그 모습을 담았다

정말 너무나도 만족했던 무진조의 온천



그리고는 아침 식사를 하러 갔다

우리는 어제와 달리 2층으로 안내 받았고

테이블 위에는 양식이 차려져 있었다



일식이든 양식이든 음식의 차림새에

신경 쓴 정도는 변하지 않는 것 같았다

이건 엄청 싱싱했던 샐러드



뷔페식은 아니었지만, 되려 음식이 더 맛있어서 좋았다

심지어 이렇게 있던 빵조차도 너무 맛있었음



우리가 아침을 먹었던 2층 레스토랑의 풍경

약간 앤틱한 느낌이었는데 괜찮았다

레스토랑 이름은 '라르쿨(Lalcool)'



무진조와 함께 있는 레스토랑 '라르쿨(Lalcool)'

에서 2층 창문을 통해 밖을 바라봤으나

굉장히 멋지거나 좋은 뷰는 아니었다

유후인의 색다른 풍경



창문을 등지고 담은 무진조 라르쿨의 모습

오른편에 우리가 아침식사를 했던 테이블이 있는데

일부러 빛이 잘 드는 곳으로 자리를 잡아주신 것 같았다



무진조에는 별도로 운영하는 바(Bar)도 있었다

레스토랑처럼 앤틱하고 안락한 느낌이었다

왼쪽에 있는 거대한 뿔기둥은 난로였다



저 밑으로 내려가보려다가

혹시 민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계단에서만 담았다



아쉬운 마음으로 무진조에서 체크 아웃을 했다

우리는 유후인 노모리를 타고 후쿠오카로 돌아갈 예정이라

유후인 기차역으로 왔다



"여기가 유후인 기차역 입니다."



마침 햇빛이 좋아서 HJ의 사진을 여러 장 담았다

이틀 내내 비가 내린 게 못내 아쉽기만 했다



HJ



이것도 HJ



또 HJ



유후인 기차역



유후인 기차역 앞

택시를 바라보고 있는 HJ



이 가방은 지난 이탈리아 여행 때 찾았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하고 6개월만에 찾은 가방이었다

현재는 HJ의 출근용으로 잘 쓰이고 있음



어디선가 굉장히 영국스러운 클래식 카가 나타났다

차량 상단을 보니, '미나토 택시'인 것 같은데

택시가 아닌 영국식 표현인 캡(Cab)을 썼음



유후인 역 앞의 거리

이 소박한 풍경이 변하지 않았으면



이번 여행은 유후인에서 2박을 했던 여정이었다. 숙소였던 무진조는 너무 괜찮았다. 방에 있던 개인 온천이 너무 괜찮았고, 다다미 방에 있던 침구류도 너무 뽀송뽀송하니 좋았다. 음식도 대량으로 만든 음식이 아니라, 우리를 위해 조리한 음식이라 건강한 맛이었고, 비주얼도 맛도 굉장했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체크 아웃을 한 후 유후인 기차역으로 향했다. 유후인 노모리를 타고 후쿠오카의 하카다역으로 향할 예정.